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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공고

육아휴직 대체기간제 공개채용

마감 2023.04.13.(목) 10:00 ~ 2023.04.20.(목) 15:00

채용인원 및 담당업무

  • 채용분야 육아휴직 대체기간제(사무직 5급)
  • 담당업무 경영지원 및 운영관련 사무행정 업무
  • 채용예정인원 1명
  • 근무기간 임용예정일로부터 ~ 2023.09.03.
  • 근무조건 사무직 5급(통상근무)(근무시간, 급여는 회사 취업규칙, 보수규정에 따름)

응시자격

  • 가. 공통사항
    • 현장 직무수행이 가능한 자, 학력 등 제한 없음
    • 공고일 기준 연령요건(만 18세 이상 ~ 만 61세 이하)을 충족하는 자
    • 병역사항 : 병역법 제76조에서 정한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없는 자. 단 복무 중인 경우 단계별 채용전형에 모두 응시가 가능하고 임용일 이전까지 전역 가능한 자
    • 인사규정 제16조 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

채용절차 및 일정

(전형별 평가기준은 별첨 참조)
채용절차 일정 비고
공고기간 2023.04.12.(수) ~ 2023.04.20.(목)
입사지원서 접수기간 2023.04.13.(목) 10:00 ~ 2023.04.20.(목) 15:00 기간 내 24시간 온라인 접수
서류전형 2023.04.21.(금)
면접전형 대상자 발표 2023.04.24.(월)
면접전형 2023.04.26.(수)
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응시자 개별 공지 예정
임용예정일 2023.05.01.(월)
※ 채용일정은 천재지변 및 회사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.

입사지원

  • 가. 접수기간
    • 2023. 04. 13.(목) 10:00 ~ 2023. 04. 20.(목) 15:00 (기간 내 24시간 지원 가능)
  • 나. 접수방법
    • 1) 온라인접수 : 회사 채용 홈페이지 사이트로 이동하여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제출
      • - 우리회사 홈페이지(http://www.smrtg.co.kr)에 접속 후 채용공고 게시판 내 공고 확인
      • - 채용공고문 하단 채용분야 선택 후 입사지원서 작성
      • ※ 입사지원서 접수는 접수기간 내 활성화(접수기간 이전에는 입사지원서 작성 불가)
      • 제출할 기타증빙서류가 있는 지원자는 해당 서류의 사본을 PDF파일 또는 JPG, PNG파일 형태로 첨부하여야 함(최대용량 5MB)
      • ※ 지원분야 선택 후 본인인증(휴대폰) 실시
      • ※ 입사지원서 제출 시 수험번호가 발급되며 수험번호, 성명을 이용하여 향후 최종합격자 조회
      • ※ 제출이 완료 되면 수정이 불가능하니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제출에 유의(임시저장 불가)
    • 2) 방문접수 : 미실시
  • 다. 제출서류
    • 입사지원 시 (서류심사 시 필요)
      • 1) 입사지원서, 자기소개서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작성하여 제출
      • ※ 직접 출력하여 E-mail 또는 방문제출 시 입사지원 무효 처리
      • ※ 취업지원대상자는 입사지원 시 해당 증빙서류 제출
      • 2)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,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
    • 면접전형 시
      • - 입사지원 시 제출한 증빙자료 원본 및 경력증명서, 자격증 사본제출

서류전형

  • 서류심사
    • 평가기준에 따라 서류심사 실시
    • 합격결정 : 서류심사위원 평가점수 합산 결과 고득점 순으로 채용예정인원의 3배수를 면접대상자로 선정
    •  ※ 동점자 발생 시 전원 대상자로 선발
    • 자격증 가산 : 서류심사 평가기준에서 정하는 자격증 보유 시 최대 10점 가산점 부여
    • 취업지원대상자 가산특전
      • - 선발예정인원이 3명 이하이므로 취업지원대상자 가점 미적용
      • - 각 채용전형별 원점수로만 합격자를 결정하며 동점자 발생 시 취업지원대상자 우선 선발
      • - 취업지원대상자 등록여부 및 해당 가점비율을 사전에 국가보훈처에 반드시 확인
      • 가산대상(취업지원대상자) 가산비율
        • ·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법률 제31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
        • · 독립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
        • · 보훈보상대상자 지원에 관한 법률 제35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
        • · 고엽제후유의증환자지원등에관한법률 제7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
        • · 5.18민주유공자예우에관한법률 제22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
        • · 특수임무유공자예우 및 단체설립에 관한법률 제19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
        만점의 40%이상 득점한 자에게 만점의 5% 또는 10%

면접전형

  • 평정요소
    • - 면접전형 평가기준 참조
  • 평가점수 기준 및 방식
    • - 면접전형 평가표(별첨 참조) 양식에 시험위원이 개별 입력한 후 출력하여 자필서명
    • - 면접전형 심사위원은 지원자의 자기소개서를 참고할 수 있음 (입사지원서·개인정보 등 블라인드 항목 미제공)
    • - 평가점수 산정은 면접전형위원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평균한 점수
  • 합격결정
    • - 서류심사 점수, 면접전형 점수를 50:50의 비율로 반영하여 고득점자 순
    • - 동점자 발생 시 취업보호대상자, 서류심사 고득점자, 연소자 순으로 결정
  • 취업지원대상자 가산특전
    • - 선발예정인원이 3명 이하이므로 취업지원대상자 가산점 미적용
    • - 각 채용전형별 원점수로만 합격자를 결정하며 동점자 발생 시 취업지원대상자 우선 선발
      가산대상(취업지원대상자) 가산비율
      • ·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법률 제31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
      • · 독립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
      • · 보훈보상대상자 지원에 관한 법률 제35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
      • · 고엽제후유의증환자지원등에관한법률 제7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
      • · 5.18민주유공자예우에관한법률 제22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
      • · 특수임무유공자예우 및 단체설립에 관한법률 제19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
      만점의 40%이상 득점한 자에게 만점의 5% 또는 10%

임용

  • 임용예정일 : 2023.05.01. 예정(회사의 경영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
예비 합격자 운영

  • 예비합격자는 합격자의 입사포기 및 중도퇴사에 대비한 인원으로 결원 발생 시 고득점자 순으로 채용예정이며, 예비합격자 채용은 결원 발생 여부에 따라 다를 수 있음
  • 예비합격자는 규정에 따라 1명 운영, 운영기간은 임용일로부터 30일

응시자 유의사항

  • 접수 시 지원자는 응시자격 및 채용 분야 확인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입사지원서의 기재사항 누락, 오기입, 연락불능, 제출서류 누락 등으로 인해 불이익이 발생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입사지원서 작성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입사지원서 오기입, 허위입력, 착오입력 시에는 고의성 여부와 관련없이 합격이 취소되니 취업지원대상자 관련 취득일, 가점비율 등을 확인 후 정확히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증빙이 가능한 사항만 기재하시고 증빙서류 제출이 불가하거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작성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입사지원서의 작성내용에 대하여는 추후 증빙서류 제출 및 관계기관에 조회할 예정이며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합격이 취소되고, 향후 5년간 우리 회사에 입사지원이 제한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  • 원서접수 결과 지원자가 채용예정인원 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업무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응시자의 채용결격사유(별첨), 제출서류(입사지원서, 경력증명서, 최종학교졸업증명서 등) 허위 등 부정합격이 확인될 경우 채용(임용)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.
  • 국민권익위원회의 ‘기타 공직유관단체 채용제도 개선대책’ 통보에 따라 매년 신규채용된 직원 중 우리회사 임직원 친인척(배우자, 4촌 이내의 혈족 및 인척)에 해당하는 직원의 숫자를 회사 홈페이지에 공개하여야 함에 따라 최종 신규채용되는 직원 중 우리회사 임직원과 친인척 관계가 있는 경우 별도의 증빙자료 제출 및 신고를 하여야 합니다.
  • ‘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’에 따라 제출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80일 이내 반환 청구할 수 있으며, 청구기간 경과 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, 파기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(본인인 경우에 한하여 확인을 거쳐 반환하며 반환비용은 지원자가 부담)
  • 응시자에 대한 이의제기 절차를 운영합니다. 전형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사실에 근거한 정확한 사유를 작성하여 전형단계별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일 이내(토·일요일 등 공휴일 제외)에 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- 접수방법 : 전자우편(official@smrtgen.co.kr)
    • - 이의신청 처리 예외사유 : 해당 채용과 무관하거나 합격자 결정과 관계없는 채용제도, 절차 등에 관한 문의, 타 응시자 및 평가위원에 대한 정보, 기타 상기 사유에 준하는 사항
  • 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방지와 관련하여 우리회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응시자의 안전을 위해 정부의 예방지침을 준수합니다. 코로나19와 관련하여 각 전형과정에서 전형 당일 시점으로 확진자는 전형 참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  • 이번 채용일정은 코로나 재확산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, 일정 변경 시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.
  •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에는 단계별 전형일의 7일 전까지 공고할 예정입니다.
  • 기타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(http://www.smrtg.co.kr)를 참고하시고, 문의사항은 당사 경영지원처 담당자 이메일(official@smrtgen.co.kr)로 문의메일 주시기 바랍니다.

2023. 04. 12.
 
 
서울도시철도그린환경주식회사 사장

입사지원은 PC에서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.